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려고 돈벌지

[맛집/구로디지털단지] 곱창 맛집 "이모네 돌곱창" 솔직후기 : 위치/메뉴(가격)/솔직후기 등

안녕하세요 쨈! 잼민스타입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곱창 맛집 "이모네 돌곱창"에 다녀왔습니다.

 

 

1. 위치 

📍위치 : 서울시 관악구 조원로 13 (신림동 1644-8)

 


큰 도로에서 엔젤리너스 골목으로 쭉 들어오다 보면 "이모네 돌곱창" 간판이 보여요.

 

 

 

저는 간판 보는 순간부터 벌써 입맛이 후루룩 돌더라고요~! 

친한 곱창 모임이 있는데 갑자기 그 친구들도 떠올랐답니다ㅠ

 

 

2. 메뉴 ['22년 3월 기준]

 

메뉴판은 따로 없고 현수막에 메뉴가 적혀있길래 찍어왔습니다. 

 

 

🔹 모둠(곱창, 대창, 막창) 1인분 19,000원

🔹 곱창 1인분 20,000원

🔹 대창 1인분 19,000원

🔹 막창 1인분 20,000원

🔹 염통 1인분 10,000원

 

📌기본 주문, 추가 주문은 2인분부터 됩니다!

📌찌개, 부추 리필은 한 번만 되고요~

📌간천엽 리필은 안 된다고 합니다ㅠ 

 

 

3. 맛집에 진심인 잼민스타의 솔직 후기

 

저는 친구와 둘이 가서 [모둠 2인분 + 볶음밥 1인분 + 콜라]를 먹고 왔습니다. 

여자 둘이 딱 배부르게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반찬은 순두부찌개, 간천엽, 당근하고 고구마(?), 무, 찍어먹는 장 정도가 나옵니다. 

 

저는 간은 못 먹어서 천엽만 기름장에 욤뇸뇸 찍어먹었는데 꼬소하니 맛나더라고요~  

친구는 순두부찌개가 입에 맞았는지 거의 혼자 흡입했다는 건 안 비밀~~~^.^

 

 

밑반찬 먹으며 기다리다 보니 oh 메인 메뉴 oh 등장~!

 

이모네 돌곱창의 좋은 점은 이모님이 일일이 다 구워주셔서 저희는 먹기만 하면 된다는 것! 

뭐가 먼저 익었는지, 먹어도 되는지 하나하나 일러주셔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곱창, 대창, 막창, 염통 외에도 양파, 감자, 버섯, 부추, 김치, 콩나물까지 구워 먹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그중에서도 제 최애 조합은 바로바로바로 부추하고 김치였습니다!! 키야!!!!

존맛탱 짱맛탱 그 자체였어요!!

 

 

마무리는 역시 탄수화물! 

저희는 아가리 다이어터답게 볶음밥 1인분으로 마무리했어요 ㅋㅋㅋㅋ

 

4. 총평

 

>>이모네 돌곱창<< 제 최종 평점은 3.5점!! 

"재방문의사는 있으나 멀리서 찾아올 만큼은 아니다!"

 

📍 맛집 평가 기준
◾ 별 0개 : 최악 of 최악
◾ 별 1개 : 할많하않 ^^...
◾ 별 2개 : 굳이 가야 할까요? 차라리 프랜차이즈를 갈까 봐요
◾ 별 3개 : 근처에 있다면 찾아갈 맛집
◾ 별 4개 : 멀리 있어도 일부러 찾아갈 맛집
◾ 별 5개 : 말해 뭐해, 나 혼자 알고 싶은 인생 맛집

 

다음 편에서는 어떤 맛집 리뷰로 찾아뵐지,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지금까지 잼민스타였습니다 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