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가려고 돈벌지

[맛집/구로디지털단지] 마라탕 맛집 "손오공 마라탕" 솔직후기 : 위치/메뉴(가격)/ 솔직후기 등


안녕하세요 쨈! 주말동안 맛집 탐방하고 온 잼민스타입니다!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한 마라탕 맛집 "손오공 마라탕"에 다녀온 솔직후기를 공유드립니다.



1. 위치


📍위치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87

뚜레쥬르 건물 옆에 위치해있어요. 2층입니다.
입구 찾기는 좀 어려울 수 있는데, 노래방 간판 있는 곳 찾아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2. 메뉴 ['22년 3월 기준]


주요 메뉴 가격은 아래와 같아요

🔹 마라탕 100g 당 1,800원
🔹 마라상궈 100g 당 3,000원
🔹 마라반 100g 당 2,200원

🔹 꿔바로우 12,000원 (가격이 올랐더라고요!ㅠ)

🔹 물만두 5,000원
🔹 미니전 2,000원
🔹 공기밥 1,000원 (따로 돈을 받더라고요 ㅎㅎ)


3. 맛집에 진심인 잼민스타의 솔직 후기

집게와 볼을 들고 쟤료 담으러 가볼까요~!? 슝슝 =33

친구가 치즈떡을 열심히 담고 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목이버섯이랑 단호박, 청경채를 참 좋아해서 많이 넣었어요 ㅋㅋㅋ

치즈떡, 고구마떡, 라면, 사천당면, 얼가리, 고수, 쑥갓 등등 쟤료가 다양하고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꼬치는 개당 1,000원씩입니다. 새우완자, 문어완자, 유부꼬치, 비엔나 꼬치 등이 있었어요. 저희는 비엔나 꼬치 추가해줬답니다!

취향대로 담은 쟤료는 카운터에 드리고, 메뉴를 말씀드리면 돼요. 저희는 [마라탕(맵찔이라 2단계로 시켰는데 딱 좋았어요!)]으로 시켰고, [꿔바로우]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캬 넘나 영롱하지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 다른 분들은 1인 1마라탕하시던데, 저는 마라탕(이나 마라상궈) + 꿔바로우 이렇게 먹는 거 추천드립니다. 정말 후회없는 식사였어요👍👍👍 이래서 마라탕, 마라탕하나봐요ㅋㅋㅋㅋ


가게는 넓~직하니 좁지 않아서 좋았어요😙


4. 총평

>>손오공 마라탕 구로디지털단지역점<< 제 최종 평점은 ⭐3.8점⭐!!
"재방문의사 있어요 ^^ 마라탕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요ㅠ"

📍 맛집 평가 기준
별 0개 : 최악 of 최악
별 1개 : 할많하않 ^^...
별 2개 : 굳이 가야 할까요? 차라리 프랜차이즈를 갈까 봐요
별 3개 : 근처에 있다면 찾아갈 맛집
별 4개 : 멀리 있어도 일부러 찾아갈 맛집
별 5개 : 말해 뭐해, 나 혼자 알고 싶은 인생 맛집


다음 편에서는 어떤 맛집 리뷰로 찾아뵐지,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
지금까지 잼민스타였습니다 쨈!